본문 바로가기

가전제품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대용량 16L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많은 분들이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할 때 굳이 필요한 제품인지 모르겠어서 그냥 없이 지내왔는데 지인의 추천으로 신세계를 맛본 후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는 아이닉 에어프라이어를 소개합니다. 왜 이제야 샀나 싶을 정도입니다.

 

배송을 받은 후 부피가 너무 커서 어디다가 놓아야 할지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자리를 차지하지는 않더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부는 넉넉해서 아주 실용적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흰색 제품이라 주방이 너무 예쁘고 밝아진 느낌입니다.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구성품이 여러 개 배송돼옵니다. 일단 제일 많이 쓸 것 같은 오목한 망과 평평한 망이 오고 통돌이 망도 옵니다. 그리고 요리북도 포함돼있어 레시피와 조리시간에 대한 내용이 나와있습니다.

 

조작법이 복잡하지 않아 바로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전면이 투명해 요리과정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조명 버튼이 있어서 조리상태를 더 잘 볼 수 있는 기능이 있어 너무 좋습니다.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스트인레스 내부는 물청소가 편리하고 철망 등 부품들이 식기세척기에 돌려도 잘 닦이니 사용 후 청소 스트레스도 없습니다. 처음에 기름받이의 비닐은 제거하고 사용했습니다. 포장비닐이 열에 녹아 기름받이에 달라붙기 때문이죠.

 

요리북이 오기는 하지만 음식을 익히는 시간 같은 경우는 여러 번 사용해서 감을 익혀야 딱 맞는 온도로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약간 오차가 있을 수 있으니까요.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처음으로 먹은 음식은 치킨입니다. 앞으로 20분, 뒤로 돌려 15분을 돌렸는데 시장 통닭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니 닭가슴살이 훨씬 맛있습니다. 겉바속촉이라고나 할까요.ㅎㅎㅎ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닭의 기름이 쪽 빠지니 맛도 있으며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바짝 익은 것 보이시죠?

 

 

아이닉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16L + 7종 조리도구, AO-16L, 크림화이트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너무 강추하는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16L입니다. 아직 에어프라이어가 없으시다면 꼭 구매해 사용해 보시길 바랄게요~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