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전제품

lg김치냉장고 스탠드형 디오스 김치톡톡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는 김치냉장고입니다. LG 제품은 가전으로 소문이 나있어 많은 분들이 찾으시죠. 전체용량은 402L이고 크기는 750×1797×801mm인 제품입니다. 김치통이 총 14개로 상단에 6개, 중간에 4개, 하단에 4개가 들어가 신선한 김치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402L 용량 답게 1년 김치양을 넉넉히 보관할 수 있고 색상도 깔끔하니 개인적으로도 마음에 듭니다.

 

 

LG김치냉장고 스탠드형의 모델명은 K414S11으로 유산균이 잘 자랄 수 있는 6.5도로 김치를 보관하여 김치가 더 맛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4번의 쿨링샷으로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만족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냉기 케어 시스템이 1단계 냉기 분사, 2단계 냉기 순화, 3단계 냉기 지킴을 실행해 냉기지킴가드와 유산균가드로 김치맛을 오랫동안 지켜주는 비결입니다. 

 

 

다용도 분리벽이 존재하기 때문에 식재료에 맞춰서 보관이 가능하며 4계절의 보관으로 6가지 전문 보관이 가능합니다. 또 스마트 진단과 원터치 탈취 그리고 와이파이 어플 연동으로 어디서나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한 LG전자 스탠드형 디오스 김치 톡톡입니다.  

 

 

LG김치냉장고 스탠드형의 장점은 사용하지 않는 부분은 꺼둘 수 있게 조정이 가능하고 소음도 없어서 사용하기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가전제품을 구매하실 때 크기에 따라 가격 차가 그렇게 크게 나지 않기 때문에 비교를 해보시고 큰 제품을 사시는 게 더 유리합니다. 

 

또 칸이 분리돼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인데 상단은 냉장으로 사용하고 나머지는 김치를 보관하고 있어서 원하시는대로 효율적으로 분리해 보관하시면 너무 좋습니다. 

 

LG전자 디오스 김치톡톡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K415S14E 402L 방문설치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하시면 방문 설치해주는 제품입니다. 필요하신 분은 잘 비교해 구매하셨으면 좋겠고 위 링크로 김치냉장고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